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안경 영어 인스타 정보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안경 영어 인스타 정보

중학교 3학년 때부터 미국에서 유학을 했으며 미국공인회계사 시험의 합격자의 엄청난 스펙을 자랑합니다.

JTBC 특새 1기로 동기는 장성규가 있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안경 영어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강지영 아나운서 프로필

출생 1989년 4월 11일 나이 33세 신체 162cm 학력 인디애나 대학교 학사

인스타 바로가기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그룹 카라의 전 멤버였던 강지영의 친 언니가 축구선수 지동원과의 결혼이라는 기사가 나오면서 오해를 받았는데요. 아무래도 동명이인이라서 약간의 해프닝이 발생을 했었습니다. 기사 이후로 지인들에게 결혼하냐는 문자를 수차례나 받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와는 다르게 현재는 미혼 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5시 정치부회의에 합류를 하게 되었는데요 정계인사들의 인터뷰를 담당하면서 당당한 자신감과 특유의 지적이고 도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TALK쏘는 정치라는 코너를 진행을 했습니다. 특히나 가장 유명한건 안경여신으로 유명합니다. 커뮤니티에서 안경을 쓴 모습이 화제가 되어 이후로도 종종 안경을 착용하고 나오고 있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입사 초반에 발음 문제로 인해서 많은 지적을 받았으나 현재는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특이하게 약간의 졸린눈인 눈매를 갖고 있습니다. 집안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아버지가 대구지방국세청 장인 강형원으로 집안에 대해서도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개인적으로 치마를 입을때보다는 청바지를 입었을때 몸매라인이 돋보이며 온라인에서도 청바지를 입은 모습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키가 큰 편이 아니지만,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서 키가 커보이는 느낌까지 있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