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결혼 군대 인스타 정보

고우림 김연아 결혼 군대 인스타 정보

대한민국 성악가 베이스이자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입니다. 남성 4중창 단원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

펜텀싱어2에 출연을 해서 결승까지 진출을 하였고 우승을 하였습니다.

고우림 김연아 결혼 군대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고우림 김연아 결혼

고우림 김연아 결혼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5설 차이로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지난 12월부터 교제를 하였으며 가까운 지인들 사이에서 10월에 결혼을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양측 관계자도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다는게 맞다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결혼식 날짜는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과 비공개로 진행이 될 예정 입니다. 구체적인 결혼식 날짜와 예식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배우자가 김연아라는 것에 대해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우림 김연아 결혼

고우림 프로필

1995년 7월 10일 27세 서울대학교 성악 재학 소속사 비트

인스타 바로가기

고우림 김연아 결혼

고우림 군대

현재 미필로 나이가 27세인걸 감안한다면 아직은 몇년의 시간이 남아 있긴 합니다. 아무래도 결혼 이후로 30세가 되기 전에 갈것으로 보이네요 딱히 별다른 것이 없다면 군대는 갈것으로 보이긴 하네요 또 결혼을 한다면 김연아의 남편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더 갈 수 밖에 없지 않나 싶네요

고우림 김연아 결혼

원래 유명한 가수는 아니었으나 팬텀싱어2에 출연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그룹 포레스텔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지만 대중적으로 유명한 팀은 아니고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하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고우림 김연아 결혼

나이에 비해서 성숙한 외모가 있으며 팬텀싱어2 포레스탈라의 우승 당시에도 팀의 막내이면서도 형들이 눈물을 흘리는 사이에 가장 담담한 태도로 우승 소감을 말해주기도 했으며 갈라 콘서트 때팀 멤버들 달래는 등 담담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우림 김연아 결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