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조이현 드라마 영화 인스타 정보

금새록 조이현 드라마 영화 인스타 정보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으로 2011년 나이키 광고로 데뷔를 했으며 이후로 여러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동을 하다

2015년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대작 영화에 단역으로 꾸준하게 출연을 했습니다.

금새록 조이현 드라마 영화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금새록 조이현

금새록 프로필

출생 1992년 9월 6일 나이 30세 신체 168cm 49kg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인스타 바로가기

금새록 조이현

금새록 조이현

연관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두 배우가 상당히 닮은 편인데요 사실 자세히 보면 다르지만, 두배우를 잘 모르는분들이라면 충분히 헷갈릴만 한것 같습니다.

금새록 조이현

금새록 드라마

여러가지 이유, 게임회사 여직원들, 내여친은 파파라치, 같이 살래요, 열혈사제, 미스터기간제, 조선구마사, 오월의 청춘, 사랑의 이해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인지도를 가장 많이 올린 작품은 역시나 열혈사제가 아닌가 싶네요 시청률도 좋은 편이었으며 배역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금새록 조이현

영화 출연작품은 사무라이의 고백, 경성학교 사라진소녀들, 암살, 해어화, 덕혜옹주, 밀정, 한강불루스에서는 단역으로 출연을 했으며 이후로 단편 영화 여자엄마, 도시체험, 기억의재구성, 하늘파리 등 출연을 했으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건 독전, 나랏말싸미, 아워바디 등 입니다.

금새록 조이현

이후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부천 카센터 편부터 진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첫고정 프로그램으로 특유의 예능감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다만 이전에 활약을 했던 조보아아 정인선에 비해서는 덜 주목을 받았는데 그 이유는 프로그램 자체가 약간 끝물 때라서 그렇지만 그전 출연장인 김세정보다 프로그램을 오래 한편 입니다.

금새록 조이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