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은교 신하균 나이 드라마 인스타 정보

김고은 은교 신하균 나이 드라마 인스타 정보

은교 이후로 영화 작품 선택이 별로 좋지는 못하나 드라마 선택이 그나마 괜찮은 편 입니다.

도깨비 이후로 대박작품은 없지만 꾸준하게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고은 은교 신하균 나이 드라마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김고은 은교

김고은 은교

2012년 은교로 데뷔를 했습니다. 은교를 연기해 호평을 받아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습니다.

김고은 은교

김고은 프로필

1991년 7월 2일 나이 31세 신체 167cm 49kg 가족 부모님 오빠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중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인스타바로가기

김고은 은교

김고은 신하균

2016년 2달째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을 했습니다. 두사람은 함께 여행하고 스킨스쿠버 등의 취미생활을 즐기다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나 두배우의 나이차이는 17살이라는 점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도깨비 제작발표회 당시에 신하균에게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열애인정 8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며 바쁜 스케줄로 인해서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김고은 은교

김고은 드라마

2016년 치즈인더트랩, 도깨비, 더킹, 유미의세포들, 유미의세포들 시즌2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확실히 도깨비 촬영이후로 엄청난 시청률로 드라마에서도 엄청난 시청률을 올렸으며 이후로 유미의세포들을 완벽하게 소화를 하면서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2022년 작은아씨들에서 출연을 할 예정 입니다.

김고은 은교

영화는 은교,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성난변호사, 계춘할망, 변산, 유열의 음악앨범, 영웅, 파묘 등 사실 영화 같은 경우는 성공한 작품이 없습니다. 사실 드라마도 뚜렷한 흥행을 한것은 도깨비 한작품뿐이 없어서 앞으로 작품을 고르는 눈을 좀더 길러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김고은 은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