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아 치어리더 비키니 몸매 페이커 인스타

김도아 치어리더 비키니 몸매 페이커 인스타

2021년 핑크프릴탑을 입은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어면서 인기 치어리더로 알려졌습니다.

우승이 없었으나 SSG 랜더스가 2022 시즌에 통합우승을 하면서 우승 경험도 갖게 되었습니다.

김도아 치어리더 비키니 몸매 페이커 인스타 자세히 알아볼게요

김도아 치어리더

김도아 프로필

출생 1994년 12월 24일 나이 28세 신체 165cm 49kg 소속사 JR 커뮤니케이션 응원구단 의정부 KB 손해보험 스타즈,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 서울 이랜드 FC SK와이번스 SSG 랜더스

인스타 바로가기

김도아 치어리더

김도아 치어리더

2018년부터 의정부 KB 손해보험 스타즈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경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1년 SSG 랜더스 야구단과 KB 손해보험 스타즈 남자배구단,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여자배구단 서울 이랜드 FC축구단 치어리더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도아 치어리더

김도아 비키니

자신의 SNS를 통해서 비키니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몸매가 굉장히 좋은걸로 알려져 있으며 글래머스러한 몸매 때문에 남성팬이 상당히 많습니다. 볼륨감이 있는 몸매라인으로 온라인에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도아 치어리더

한 영상에서 T1 소속으로 치어리더가 너무 하고 싶다며 TI 치어리더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으며 특히 페이커를 실제로 만난다면 어떨것 같냐는 질문에 내가 먼저 사귀자고 할 것 같다는 농담을 할 정도로 페이커에 찐팬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많은 남성들이 부럽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도아 치어리더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모두 좋아하지만, 특히 SSG 랜더스를 가장 응원을 한다고 하며 실제로 쉬는 날에도 경기 결과를 SNS 올리기도 하며 지인들과 직관을 가면서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원래 예전 이름은 김경아였으며 현재는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김도아 치어리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