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레전드 드라마 키 인스타 미친미모

김민주 레전드 드라마 키 인스타 미친미모

2018년 프로듀스 48 참가해서 최종 선발이 되어 아이즈원으로 2021년 4월까지 활동을 하다 현재는 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디션이 아닌 길거리 캐스팅으로 입사를 했으며 2년 10개월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학생 모델로 다양하게 활동을 했습니다. 기존의 소녀레시피라는 걸그룹을 준비하다 무산이 되었습니다. 김민주 레전드 드라마 키 인스타 미친미모 알아봐요

김민주 레전드

김민주 레전드

대부분의 사진이 정말 레전드 일정도로 미모 열일을 하네요 사실 사진을 올리면서도 레전드 사진이라고 할만한 것들을 찾아봤는데 대부분이 레전드였네요 여러가지 셀카 중 꽃무늬가 들어간 원피스 종류의 사진들이 레전드 사진들이 많은것 같네요

김민주 레전드

김민주 프로필

2001년생 2월 5일 21세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김민주 레전드

김민주 드라마

MBC 새드라마 금혼령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아이즈원 해체 이후로 솔로 활동을 주로 하고 있었지만, 이렇다할 활동을 하고 있진 않아서 드라마 소식이 없었는데 최근에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퓨전 로맨스 사극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예소랑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또 MBC는 최근에 편성을 확정 지었습니다. 이전의 프로듀스 48 출연 전의 위대한 유혹자에서 문가영의 아역으로 출연을 해 연기도전을 했으며 영화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김민주 레전드

김민주 키

키 165cm 의 비교적 큰키도 아니지만, 비율이 굉장히 좋으편이며 몸매도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특히 골반라인이 좋습니다. 보통은 외모가 정말 예쁘면 몸매가 그다지 별로 좋지 않을 수도 있는데 정말 몸매까지 아주 완벽하기 대문에 비율이 완벽합니다. 천상 연예인이라는걸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팬들도 대부분 그렇지만 걸그룹보다는 배우쪽의 포스가 난다고 합니다.

김민주 레전드

평소 성격이 순하며 학생 시절에 고등학교 담임이 직접 정말 성실하고 예의가 바르다고 이야기 할정도로 성격이 좋은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학창시절에 학폭으로 인해서 이슈가 되는 만큼  학창시절 부터 성격이 좋은거를 알 수가 있습니다.

김민주 인스타그램

김민주 레전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