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음주운전 동승자 차 완벽정리

김새론 음주운전 동승자 차 완벽정리

높은 경쟁률의 이창동 영화에 캐스팅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의길에 들어섰습니다.

특히 2010년 영화 아저씨에서 주목을 받으면서 아역 기대주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여러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서 자리를 잡았고 이윽고 성인 연기자로 성장을 했습니다.

김새론 음주운전 동승자 차 완벽정리 해볼게요

김새론 음주운전

김새론 음주운전

18일 오전 8시에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도로의 구조몰을 들이 받았고 구조물을 받고 도주하던 김새론을 붙잡은뒤에 음주감지기로 음주 여부를 확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경찰이 김새론이 현장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원해서 김씨를 병원으로 옮긴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새론 음주운전

김새론 프로필

2000년생 7월 31일 21세 키 167cm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재학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김새론 음주운전

김새론 동승자

음주운전 사고로 주변 변압기를 망가트리고 건물 4개의 상가와 가로등에 전기가 일시적으로 끊겼다고 합니다. 당시 차량에 동승자가 1명더 있었다는 말에 충격을 더하고 있습니다. 경찰이 출동을 하기 전에 청담동 일대에서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신고가 7차례 가량 접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새론 음주운전

이전에도 2014년 미성년자 시절에 음주와 흡연 의혹이 있었는데 맥주, 와인, 담배가 함께 찍힌 사진이 공개가 되면서 논란이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사건에 사고 장면과 도주 장면이 공개가 되면서 사실상 배우로서는 큰 치명타가 있을것으로 보이며 무엇보다 차기작 작품에 사냥개들, 트롤리  제작진은 비상사태가 되었습니다.

김새론 음주운전

아역배우 시절부터 연기력을 인정받아 성인연기자로까지 발돋움을 했는데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서 자신의 배우 커리어에 많은 문제가 생긴 부분은 참 안타까운 일이긴 하네요 평소 예능에서도 어렸을때부터 운전을 하고 차를 좋아해서 김새론 차량에 대해서도 많은 대중들이 관심을 가졌는데요 음중운전 이후로 도주까지 하는 부분을 보고 많은 팬들이 실망시켰습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음주운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