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드라마 과거 인스타 순정복서

김소혜 드라마 과거 인스타 순정복서

배우이자 가수로 2016년 Mnet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통해서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를 했습니다.

다른 멤버와 다르게 배우 지망생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를 하게 되었으며 본인도 처음에는 연기를 병행하는

프로그램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쟁쟁한 실력자들을 뚫고 데뷔조에 드는데 성공

김소혜 드라마 과거 인스타 순정복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김소혜 드라마

김소혜 프로필

출생 1999년 7월 19일 나이 23세 신체 166cm 48kg 학력 세종대학교 재학 소속사 S&P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김소혜 드라마

김소혜 드라마

시스토리, 뜻밖의 히어로즈, 연애 강요하는 사회, 고래먼지, 최고의 치킨, 오늘도 안녕, 계약우정, 오지 않는 아이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에 KBS 순정복서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에는 작품이 흥행하지 못해서 크게 주목되지 않았으나 이번 작품에서 기대가 됩니다.

김소혜 드라마

김소혜 과거

악성 루머가 돌면서 학교폭력 가해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중학생 1학년 때 학교 폭력으로 인해서 처벌을 받은 것이 사실이나 단순 오해로 인한 다툼으로 서면 사과 조치를 받았으며 이후로 따로 자리를 마련해서 사과를 하는 등 이후 당사자들끼리 오해를 풀고 잘 해결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일방적으로 괴롭혔다는 이야기 학교폭력에 가담했다는 이야기 등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한번더 강조했습니다.

김소혜 드라마

중학교 시절부터 배구 동아리에 뛰었다고 합니다 입시나 프로 지마은 아니었으나 대회 우승 경험도 있으며 전국 대회에서는 1차전을 탈락했다고 합니다. 또한 학창시절에 전교 부회장 출신이라고 합니다. 특이한 취미가 있는데 길가다 쓰레기 줍기가 취미인것으로 쓰줌녀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김소혜 드라마

배성재의 텐의 고정으로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많이 알렸으며 특히나 축구 유니폼을 입은 모습이 상당히 잘 어울리며 축구팬들에게 많은 환호를 받았습니다. 현재 배우로서는 간간히 작품에 출연을 하고 있으나 가수로서는 활동을 전혀 하고 있지 않습니다.

김소혜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