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결혼 이상형 집안 인스타 정보

김지석 결혼 이상형 집안 인스타 정보

2001년 5인조 댄스그룹 리오로 데뷔를 했으며 2004년에 시트콤에서 연기자로 데뷔를 했습니다.

어린시절에 형과 함께 영국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녔으며 고등학교 3학년대 귀국해 졸업을 했습니다.

김지석 결혼 이상형 집안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김지석 결혼

김지석 프로필

출생 1981년 4월 21일 나이 41세 신체 182cm 71kg 학력 경희대학교 석사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인스타 바로가기

김지석 결혼

김지석 결혼

하석진과 함께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석진과 함께 이제는 결혼까지 생각해야 한다라고 이야기를 했을 정도로 결혼할 나이가 되긴 했습니다. 또한 유인영과 14년 절친으로 예능에 출연을 할때마다 유인영과 연인으로 자주 오해를 받을 정도로 둘 사이는 친한 사이로 지내고 있습니다.

김지석 결혼

김지석 집안

할아버지가 독립운동을 하면서 이동경로에 따라 자식을 낳았는데 새 아들의 이름을 각각 출생지로 김북경, 김장충, 김온양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김지석의 형은 신사동에서 태어나서 이름이 김신사로 이후로 김반석으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사촌형은 런던에서 태어나서 김런던 등 할아버지 작명 센스가 돋보이는 대단한 집안 입니다.

김지석 결혼

형인 김반석은 옥스퍼드 대학교 수학과에 수석합격한 엘리트로 김지석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혔으며 독립유공자 김성일의 막내아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단한 집안 입니다.

김지석 결혼

아가씨 아줌마의 사이, 논스톱5, 사랑하고 싶다, 포도밭 그 사나이, 미우나 고우나, 추노, 개인의취향, 로맨스가 필요해, 청담동 앨리스, 원더풀 마마, 엔젤아이즈,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발칙하게 고고, 또 오해영, 혼술남녀, 역적, 20세기 소년소녀, 톱스타 유백이, 동백꽃 필무렵, 가족입니다, 월간 집, 키스 식스 센스 등 활발하게 연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지석 결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