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의 인기가요 드라마 다이어트 인스타

노정의 인기가요 드라마 다이어트 인스타

2010년부터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꾸준하게 필모를 쌓아오면서

현재는 조연, 비중있는조연, 주연 자리를 맡게 되었습니다.

노정의 인기가요 드라마 다이어트 인스타 자세히 알아볼게요

노정의 인기가요

노정의 프로필

출생 2001년 7월 31일 나이 21세 신체 165cm 40kg  학력 한양대학교 재학 소속사 나무엑터스

인스타 바로가기

노정의 인기가요

노정의 인기가요

2022년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배우 서범중과 함게 mc를 맡게 되었습니다. 아이돌 못지 않는 비주얼을 선보이고 mc로서의 자질도 괜찮은 편 입니다.

노정의 인기가요

노정의 다이어트

아역배우로 활동을 했었으며 10대 시절에는 뚱뚱하진 않았지만 통통한 모습이 있었는데요 본격적으로 성인 연기자가 되면서 감량을 엄청나게 많이 했습니다. 팬들과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서 기본적인 운동과 식단 그리고 필라테스를 확실히 식단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고 합니다. 최근에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해서 체지방률이 5.7KG라고 밝혔습니다.

노정의 인기가요

노정의 드라마

드림하이2, 프로포즈 대작전, 마의, 풀하우스, 힘내요 미스터김, 맏이, 엔젤아이즈, 벼락맞은 문방구2, 피노키오, 옥중화, 명불허전, 마녀의법정 등에서 아역으로 출연을 했으며 킬잇, 위대한쇼, 18어게인, 그해 우리는, 마녀 등에서 본격적으로 성인연기자로 출연을 했습니다.

노정의 인기가요

영화에서도 여러 작품에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2011년 나는 아빠다를 시작으로 고치방, 더폰, 탐정 홍길동 사라진마을, 소녀의 세계, 히치하이크, 내가 죽던날, 니 부모 얼굴이보고싶다, 황야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아역시절부터 시작해서 꾸준하게 해서 잘 된 케이스로 함께 활동하던 다른 배우들은 나이가 들며 출연이 뜸해지고 잊혀진 케이스가 많은데 계속해서 tv, 영화를 가리지 않고 배우로서의 입지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노정의 인기가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