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니 베트남 반응 혼혈 과거 정보

뉴진스 하니 베트남 반응 혼혈 과거 정보

데뷔전에 방탄소년단 MV에 출연후 데뷔직전까지 이서현이라는 이름의 한국인 연습생이라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이국적인외모가 아니라 데뷔직후 국적이 외국국적인줄 전혀 예상을 못했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뉴진스 하니 베트남 반응 혼혈 과거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뉴진스 하니 베트남 반응

뉴진스 하니 베트남 반응

부모님 모두 베트남인이고 어릴때부터 호주 멜벨버른에서 자랐다. 아버지는 하노이 출신으로 어머니는 호찌민 출신으로 부모님에 고향인 베트남에 여러번 여행을 했다고 합니다. 가족은 현재 모두 호주에서 정착해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베트남 일간 톱송 차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일간 톱 아티스트 차트에서도 좋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미 베트남나에서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뉴진스 하니 베트남 반응

뉴진스 하니 프로필

본명 팜 응옥 헌, 하니팜 2004년 10월 6일 국적 베트남, 호주 신체 161cm 가족관계 부모님 여동생

인스타 바로가기

뉴진스 하니 베트남 반응

뉴진스 하니 혼혈

연관검색어가 있어서 혼혈인줄 알았지만, 부모님 두분이 모두 베트남사람으로 생활만 호주에서 생활을 했다고알려져 있습니다. 국적은 베트남, 호주 이중국적이지만 혼혈은 아닌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뉴진스 하니 베트남 반응

사진의 외모만 보고는 전혀 외국인이거를 몰랐습니다. 이질감이 전혀 없는 외모 입니다. 팀내에서 과즙상 비주얼이며 외모만 본다면 가장 막내일것 같지만, 의외로 팀내에서 가장 맏언니이다. 앞머리를 올리거나 내릴 때 분위기가 사뭇 다른점을 볼 수가 있습니다.

뉴진스 하니 베트남 반응

하이브 레이블로 대형기획사에서 최초로 데뷔한 베트남출신 멤버로 베트남어, 영어, 한국어 3개국어를 구사합니다. 영어는 원어민이며 호주 악센트를 사용하고 가족들과는 베트남어로 대화를 한다고 합니다. 어릴때부터 한국 베트남 등 여행을 자주다니고 호주에서는 사립 학교를 재학한것으로 보아서 어느정도 집안이 여유로운 형편인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