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레전드 화보 다리

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레전드 화보 다리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이며 막내이면서 센터를 맡고 있습니다. 데뷔전부터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모모랜드로 데뷔를 하기 전부터 팬카페가 있을정도로 인지도가 높았습니다.

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레전드 화보 다리 자세히 알아볼게요

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인 베트남에서 낸시가 대기실에서 옷을 갈아 입는 사진을 불법 촬영한 것으로 난리가 났습니다. 또한 사진을 악의적인 합성과 편집으로 소속사에서는 강력하게 대응한다고 하였습니다. 이사건으로 인해서 낸시는 심적 고통을 받았습니다.

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모모랜드 낸시 프로필

본명 낸시 주얼 맥다니 2000년 4월 13일 22세 키 162cm 국적 대한민국, 미국 성신여자대학교 재학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모모랜드 낸시 레전드

서구적인 이목구비로 직캠영상이 굉장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외모 뿐 아니라 몸매도 볼륨감이 넘쳐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비율이나 몸매 피지컬 적인 부분이 좋아서 전신샷이 잘 나오는 편이면 본인 피셜로는 본인의 몸매 중에서 엉덩이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보컬 실력이 굉장히 좋은 편 입니다. 어릴때부터 예능 활동을 해서 실력이 묻히는 경향이 있지만, 노래 자체를 안정감이 있게 잘 소화하는 편 입니다. 연우가 탈퇴를 하기 전에 낸시와 연우 투탑으로 엄청나게 화제가 되는 그룹이었는데 연우가 탈퇴를 하고 나서부터는 낸시가 비주얼적으로는 원탑으로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데뷔 초기 때는 젖살때문에 살집이 어느정도 있는 편이었지만, 데뷔후에 해가 지날 수록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미모가 더 꽃피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팬들은 데뷔초 때의 살집이 어느정도 있을때를 더 리즈시절로 말하는 팬들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레전드 직캠이 데뷔 초 때의 레전드 영상들이 많기 때문이지 않을까 하네요. 다이어트를 많이해서 살이 많이 빠졌지만 여전히 몸매는 좋은 편 입니다.

모모랜드 낸시 베트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