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링크 나이 여진구 키 화보 알아보기

문가영 링크 나이 여진구 키 화보 알아보기

아역배우 출신으로 만 10세부터 연기를 시작한 베테랑 배우로 기본적으로 발성과 발음, 감정표현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태어나고 초등학생 때 한국으로 귀국 한국어, 영어, 독일어 3개 국어를 구사 드라마 여신강림 이후로 본격적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문가영 링크 나이 여진구 키 화보 알아보기

문가영 링크

문가영 링크

드라마 링크에서는 노다현 역을 맡았으며 링크는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한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 입니다. tvn에서 월화 오후 10:30분에 본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여진구와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문가영 링크

문가영 프로필

1996년생 7월 10일 25세 키 169cm 성균관대학교 재학 소속사 키이스트

문가영 링크

문가영 나이

드라마 출연작품 넌내게 반했어, 후아유, 왕가네 식구들, 미미, 장사의 신, 마녀보감, 질투의 화신, 명불허전, 위대한 유혹자, 으라차차 와이키키2, 그남자의 기업법, 여신 강림 출연을 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주연 배우로는 위대한 유혹자부터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했습니다.

문가영 링크

문가영 여진구

영화 출연 작품은 스승의 은혜, 날아라 허동구, 검은 집, 궁녀, 우리동네, 서울이 보이냐, 더웹툰 예고살인, 장수상회, 아일랜드, 커터, 두번재 스물 등에 출연을 했으며 2016년 이후로는 작품을 하고 있진 않습니다.

문가영 링크

특히 에이핑크 김남주와 어렸을때부터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를 페미니스트라고 밝혔으며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우도환과 열애설도 한번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20대 여배우들 중에서 가장 커리어가 좋으며 배우로서 성장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배우 입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_kayoung/

문가영 링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