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논란 드라마 인스타 법쩐 정보

문채원 논란 드라마 인스타 법쩐 정보

시트콤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를 했으며, 오디션 전날 밤에 아로마 향초 때문에 얼굴에 화상을 입어서

얼굴에 붕대를감은채로 오디션에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문채원 논란 드라마 인스타 법찐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문채원 논란

문채원 프로필

출생 1986년 11월 13일 나이 36세 신체 168cm 49kg 학력 추계예술대학교 미술대학 중퇴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 바로가기

문채원 논란

문채원 논란

한 프로그램에서 갑질논란에 휩쌓였으며 냄새나 비듬 등의 연관검색어가 생겼으며 방송이나 정준영 인스타 좋아요 등까지 약간의 논란이 있습니다. 다만 이 내용은 확실한 내용이라기보다는 루머이기 때문에 이번 드라마에서 어떨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문채원 논란

문채원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아가씨를 부탁해, 괜찮아 아빠딸, 공주의 남자, 세상어디에도없는착한남자, 굿닥터, 굿바이미스터블랙, 크리미널 마인드, 계룡선녀전, 악의꽃, 법찐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건 찬란한 유산이며 공주의 남자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문채원 논란

최근 드라마 법쩐에 출연을 하였으며 전직검사 법무관 육군소령 박준경 역할로 출연을 합니다. 박준경은 정의로운 검사가 되고 싶었다. 서울 법대, 사법고시, 연수원 수석까지 목표를 세우면 반드시 이루는 그녀의 삶은 차질이 없이 보였으나 삶은 때로 뜻한 바와 아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간다 어머니는 기석의 음모에 휘말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어머니의 사망 이후 군에 입대한 준경은 법무관이 되어 차가운 복수를 시작한다.

문채원 논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