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은 과거 나이 프로필 인스타

배우 김지은 과거 나이 프로필 인스타

2016년에 CF를 통해서 데뷔를 했으며 드라마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대중들에게 조금씩 인지도를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건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유제이 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배우 김지은 과거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자세히 알아볼게요

배우 김지은

배우 김지은

신인배우로 최근에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통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어게인 마이라이프에서 김희아역으로 천하그룹 김건영 외동딸로 해박한 지식, 깡이면 깡 빠지지 않는 인물까지 무엇하나 부족한게 없다. 재벌가 자식답지 않게 국밥을 즐겨 먹는 소탈한 성격으로 자기 주관이 뚜렷하다.

배우 김지은

김지은 프로필

1993년생 10월 9일 28세 키 166cm 청주대학교 학사

배우 김지은

배우 김지은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착한마녀전, 러블리 호러블리, 붉은 달 푸른해, 닥터 프리즈너, 타인은 지옥이다, 눈떠보니 세명의 남자친구, 어게인 마이 라이프, 천원짜리 변호사 등 입니다. 현재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이준기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또 방영 예정인 천원짜리 변호사에서는 남궁민과 호흡을 맞춥니다. 남궁민과는 검은태양에서도 호흡을 맞췄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작품 입니다.

배우 김지은

배우 김지은 영화

피끊는 청춘, 아비, 네가좋아, 스케치러브, 타투, 강남 1970, 마양왕, 롱 리브 더킹, 그대 이름은 장미 등 2019년까지 영화에 출연을 했으며 현재는 드라마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은

특이한 점은 배우 남궁민과 상당히 많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배우 활동을 하기전에는 하루에 2시간씩만 자고 아르바이르트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배우들이 신인 시절에는 배우 활동을 활발하게 하기보다는 알바를 하는 등 배우 활동 전에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김지은 인스타

배우 김지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