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준 드라마 비디오스타 인스타 정보

서하준 드라마 비디오스타 인스타 정보

오늘은 오랜만에 일일 드라마 주연으로 돌아온 배우 서하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유출으로 인해서 잠깐의 휴식기를 갖았지만,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를 통해서 복귀를 알렸고

곧 방영할 드라마에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는데요 서하준 드라마 비디오스타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서하준 드라마

서하준 드라마

불새 2020 이후로 비밀의 집 일일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집은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쫒는 흙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으로 MBC 새 일일 드라라 입니다. 120부작으로 오랜만에 일일 드라마 주연으로 캐스팅 되어

서하준 드라마

서하준 비디오스타

논란 이후 공백기를 가진 서하준은 비디오스타에서 논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는데요 영상 속 사람이 누가봐도 나더라 하며 해명을 하는게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다 라며 당시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굳이 해명을 하지 않은 이유는 그러고 싶지 않았다 내가 해명을 해도 누가 믿겠냐 하며 3일간 고민을 했지만 누구한테 사과하고 호소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당시 심경을 회상했습니다. 동영상 유출 사건에 연루되었던 연예인들이 아예 활동을 못하거나 눈물의 기자회견을 열었던 것과 다르게 담담하게 방송 사건에 대한 입장과 해명을 하며 방송복귀까지 가능하게 했습니다.

서하준 드라마

서하준 프로필

1989년생 32세 키 182cm 청운대학교 중퇴 소속사 블레스이엔티 연극을 통해서 경력을 쌓고 임성한 작가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 출연을 했으며 드라마 중간쯤에 투입이 되었지만 점점 분량이 늘어나면서 원내 남자 주인공을 밀어내고 새로운 주인공을 자리잡게 되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서하준 드라마

서하준은은 89년생으로 노안으로 이종석과 샤이니온유 태연과 동갑으로 오로라 공주에 함께 출연한 전소민, 백옴담보다 연하로 생각보다 노안 외모 입니다. 몸캠 논란이 있었지만, 여론이 괜찮게 형성이 되어서 다시 작품에 복귀를 하게 되었고 이번 일일 드라마 비밀의집에서는 믿고보는 배우로서 임한다고 합니다. 연예인으로서는 치명적인 사건이었지만 잘이겨내고 드라마 또한 기대가 됩니다.

서하준 드라마

서하준 인스타그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