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레깅스 몸매 드라마 인스타 정보

손나은 레깅스 몸매 드라마 인스타 정보

에이핑크 멤버로 팀내에서 비주얼 센터 멤버로 당시 걸그룹 전체에서도 비주얼 멤버로 자주 언급되었습니다.

현재는 에이핑크 활동은 하지 않고 배우로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손나은 레깅스 몸매 드라마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손나은 레깅스

손나은 프로필

출생 1994년 2월 10일 나이 28세 신체 168cm 46kg 학력 동국대학교 학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손나은 레깅스

손나은 레깅스

레깅스를 유행시킨 장본인이 아닌가 싶네요 아디다스의 레깅스 핏을 완벽하게 소화를 하면서 레깅스 패션의 유행을 이끈 주역 입니다. 이후로 정말 아디다스 레깅스 제품은 전국민의 패션 아이템이 되었으며 현재도 완벽한 레깅스 핏을 자랑합니다.

손나은 레깅스

손나은 몸매

외모 만큼이나 유명한게 역시 몸매인데요 밸런스가 있는 몸매를 갖고 있으며 허리도 18~ 21인치 가늘어 온라인에서도 몸매 짤이 상당히 많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키도 상당히 큰 편으로 어떤 의상을 입어도 잘 어울리며 특히나 미니원피스 종류를 정말 많이 입을 정도로 잘 어울리는 편 입니다.

손나은 레깅스

손나은 드라마

대풍수, 무자식 상팔자, 두번째 스무살,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인각실격, 고스트 닥터, 대행사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에이핑크 시절에도 몇작품을 병행을 했으며 에이핑크 활동 병행을 하면서도 드라마에 출연을 했으며 탈퇴 이후로는 본격적으로 활발하게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손나은 레깅스

가수로서 무대에서는 이제 보기 힘들지만, 드라마 작품에 활발하게 출연을 하고 있네요 다만 소속사까지 옮겨서 앞으로는 가수로 활동을 하는건 볼 수가 없는 점이 조금은 아쉽긴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 외모적으로도 에이핑크 시절보다 조금은 달라진것 같아서 아쉽네요

손나은 레깅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