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세은 과거 배경화면 인스타 정보

스테이씨 세은 과거 배경화면 인스타 정보

6인조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로 아역배우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 티저가 공개되었을때 엄청난 화제가 되었을 정도에 외모로

스테이씨 세은 과거 배경화면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스테이씨 세은 과거

스테이씨 세은 프로필

본명 윤세은 출생 2003년 6월 14일 나이 19세 신체 167cm 학력 경일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개인 인스타그램은 아직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테이씨 인스타 바로가기

스테이씨 세은 과거

스테이씨 세은 과거

2015년 아역 배우 전문 소속사에 아역배우로 활동을 한 이력이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했으며 투니버스 웹드라마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플레이엠걸즈에 속해 있었으며 연습생 기간은 2년 7개월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서는 11개월 연습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테이씨 세은 과거

스테이씨 세은 배경화면

가장 예븐 배경화면으로 할만한 사진으로 가져왔는데요 사실 셀카가 걸그룹보다는 확실히 배우쪽으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같은 팀내 시은 또한 아역배우 출신으로 나중에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는것도 고려해볼만한겠네요

스테이씨 세은 과거

팀내에서 대표 메인으로 사막여우상으로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얼굴이 더 예쁘다는 이야기가 많은 편 입니다. 또한 우아한 외모로 진한 화장보다는 연한 화장이 잘 어울리는 편으로 연한 화장을 주로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당시에 청순한 외모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스테이씨 세은 과거

성격이 상당히 활발한 편으로 팀내에서도 개그캐릭터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티저가 공개 되었을때는 조용하고 얌전한 성격으로 보인다는 반응이 있었으나 데뷔이후로 개구쟁이에 4차원에 성격이라고 합니다.

스테이씨 세은 과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