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수민 과거 타투 키 인스타 알아보자

스테이씨 수민 과거 타투 키 인스타 알아보자

2020년 데뷔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스테이씨 멤버이자 리더 입니다.

맏내 리더로 키도 멤버들 중에서 가장 작고 멤버들에게도 자주 몰이를 당하며

얼굴도 귀엽게 생겨서 맏내 이미지가 부각이 됩니다.

스테이씨 수민 과거 타투 키 인스타 알아보자

스테이씨 수민 과거

스테이씨 수민 과거

수민의 사진을 본 신인개발팀이 포항까지 내려와 캐스팅을 했으며 노래방에서 오디션을 봤다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때부터 5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데뷔전에 시은, 세은과 함께 하이업걸즈의 새 멤버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스테이씨 수민 과거

스테이씨 수민 프로필

본명 배수민 2001년 3월 13일 21세 키 159cm 경일고등학교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스테이씨 수민 과거

스테이씨 수민 타투

스테이씨 런투유 앨범 활동때 앨범에 들어가는 타투 스티커를 쇄골쪽에 타투 스티커를 해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돌 특성상 많은 화제가 되는데 진짜 타투가 아닌 스티커로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연관검색어에 타투라는 단어까지 나왔습니다. 쇄골쪽의 타투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상당히 많습니다.

스테이씨 수민 과거

귀여운 토끼상으로 정식 미인상 입니다. 주토피아 주디 닮은 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헤어 스타일링을 양갈래 머리 반머리 긴 생머리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하고 활동을 했으며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호평이 많은 편 입니다. 또한 외모가 많은 팬들이 한입으로 모아 아나운서 상이라고 합니다. 사실 처음 사진을 봤을때도 아나운서 느낌이 강했습니다.

스테이씨 수민 과거

특히 많은 팬들이 작은 키와 귀여운 외모로 막내로 착각을 하는 사람이 많으며 표정도 앳되고 귀여운 느낌에 허당끼가 있어서 더 막내 느낌이 강합니다. 또 멤버들인 동생들 또한 귀여워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이 되면서 리더이지만 맏내 느낌이 강합니다. 다만 연습시에는 평소와 다르게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연습을 주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확실히 이럴땐 리더이구나 하고 팬들이 생각한다고 합니다.

스테이씨 수민 과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