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은 아빠 드라마 인스타 정보

스테이씨 시은 아빠 드라마 인스타 정보

2020년 데뷔한 6인조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로 아역 배우로 유명하죠

또한 가수 아빠 때문에 어릴때부터 많은 방송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테이씨 시은 아빠 드라마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스테이씨 시은 아빠

스테이씨 시은 프로필

본명 박시은 출생 2001년 8월 1일 나이 21세 신체 160cm 45kg 학력 중앙대학교 휴학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스테이씨 시은 아빠

스테이씨 시은 아빠

걸그룹으로 활동하는 아직까지도 아빠가 더유명합니다. 아빠는 박남정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가수로 걸그룹 데뷔 이전부터 아역배우 시절에도 박남정의 딸로 많이 알려져있었으며 데뷔 초 당시에 그룹자체에 인지도가 없었으나 아역배우로 활동을 한터라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높았습니다.

스테이씨 시은 아빠

스테이씨 시은 드라마

2014년 플루토 비밀결사대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로 다양한 작품의 아역배우로 출연을 했습니다. 오만관편견, 육룡이나르샤, 시그널, 미녀공심이, 굿와이프, 내일은 실험왕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7일의 왕비, 크리미널 마인드, 그냥 사랑하는 사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17세의 조건, 쌍갑포차 등 여러 유명한 드라마에 출연을 했습니다.

스테이씨 시은 아빠

아역 배우 데뷔이후로 2년동안 jyp엔터테인먼트에 가수 트레이닝과 병행을 하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로 JYP에서 배우 부분의 사업을 철수를 하게 되면서 하이업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했습니다. 이후로 스테이씨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에서 아이돌이 되는 특이한 케이스 입니다.

스테이씨 시은 아빠

배우로서의 커리어도 좋은 편이라서 향후에 배우로서 개인 활동을 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다만 스테이씨 그룹 자체가 신생 기획사 인데도 불구하고 상당히 인기가 많은 편이라서 앞으로 인기에 따라서 배우 활동을 할지 볼 수 있을것 같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