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몸매 인스타 정보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몸매 인스타 정보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스테이씨 멤버 입니다.

2020년에 11월에 데뷔를 하면서 대형기획사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몸매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스테이씨 아이사 프로필

본명 이채영 출생 2002년 1월 23일 나이 20세 신체 166cm 학력 가재울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스룹 스테이씨

인스타 바로가기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데뷔전 부산의 학엔터 아카데미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뒤에 2018년에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합격해 연습생으로 입사해서 2년 9개월동안 연습을 했습니다. 연습생 시절에 평가를 받을 때 혹평을 받거나 연습생 활동이 힘들고 만족스럽지 못할때 매일 혼자 울었다고 합니다. 2020년 10월 13일 데뷔 프롤로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스테이씨 아이사 몸매

공식 포지션이 없는 그룹이지만 팀내에서 메인댄서 급으로 댄스 분량이 많으며 춤을 예쁘게 잘춥니다. 몸매 또한 좋으며 이국적인 느낌의 매력으로 춤을 출때 더욱 돋보이는걸 볼 수가 있어요 비율도 상당히 좋고 외모도 고양이상으로 더 섹시한 느낌이 있습니다.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현재까지 활동을 했을때 스타일링이 모두 괜찮은 편으로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기복이 없이 괜찮은 멤버로 흑발 스타일링이 가장 잘 어울리는 편 입니다.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겉으로 외모는 차가워보이지만 성격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팀에서 엄마의 역할을 맡고 있으며 평소의 멤버들을 많이 챙긴다고 합니다. 외모에 비해서는 성격이 상당히 여리고 냉미녀로 보이지만 사실은 웃음이 많으며 장난기도 많다고 합니다.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