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드라마 유튜브 다이어트 인스타 여신미모

신세경 드라마 유튜브 다이어트 인스타 여신미모

8살 때 서태지의 첫 솔로 앨범에 포스터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로 대교방송 딩동댕 유치원, 모여라 딩동댕 등 다야한 어린이 프로그램에

mc를 맡으면서 드라마 출연, 화장품 광고모델 등으로 제안이 왔지만 오랫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신세경 드라마 유튜브 다이어트 인스타 여신미모 자세히 알아볼게요

신세경 드라마

신세경 프로필

출생 1990년 7월 29일 나이 32세 신체 164cm 48kg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휴학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인스타 / 유튜브 / 트위터

신세경 드라마

신세경 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로 꾸준하게 사극이나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출중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토지, 선덕여왕, 지붕뚫고하이킥, 뿌리깊은 나무, 패션왕, 남자가 사랑할때, 아이언맨, 냄새를 보는 소녀, 육룡이나르샤, 하백의 신부 2017, 흑기사, 신입사관 구해령, 런온, 아스달 연대기 아라문의 검 등 쟁쟁한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신세경 드라마

신세경 유튜브

2018년에유튜브 계정을 개설을 하고 브이로그 활동을 시작 했습니다. 본인이 직접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하며 소속사에서 관리하는게 아닌 본인이 직접 편집하고 영상도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보고 유튜브 생태계 파괴자라는 별명을 짓기도 했습니다.

신세경 드라마

영화는 어린신부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로 신데렐라, 오감도, 어쿠스틱, 푸른소금, R2B 리턴투베이스, 타짜 신의손, 어나더레코드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드라마 만큼 영화에서는 큰 흥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신세경 드라마

대표적으로 저평가가 된 여배우 중에 한명으로 맡는 배역이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그런듯 하지만 냄새를 보는 소녀 이후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을 하면서 비판적인 평가를 불식 시켰습니다.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배우 중에 한명 입니다.

신세경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