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가을 과거 단발 키 인스타 알아보기

아이브 가을 과거 단발 키 인스타 알아보기

스타쉽엔터 소속의 6인조 아이브 멤버로 댄스대회 예선장에서 캐스팅이 되어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팀내에서 키가 가장 단신으로 아이브 가을 과거 단발 키 인스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브 가을 과거

아이브 가을 과거

데뷔전에 2017년 인천 청소년 댄스 대회 예선장에서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캐스팅을 받고 나서야 회사 관계자가 와있는 사실을 알았다고 합니다.

아이브 가을 과거

아이브 가을 프로필

본명 김가을 2002년 9월 24일 19세 키 164cm 부평여자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아이브 가을 과거

아이브 가을 단발

최근에 긴머리에서 단발머리로 헤어 스타일을 바꿨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했지만 오히려 단발이 긴머리 일때보다 더 잘 돌려진다면서 머리 돌리기 안무가 있는 댄스 브레이크 때 멋지게 돌려보겠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단발로 머리를 잘랐을 때 아쉬워 하는 팬들도 많지만 칼단발 변화가 오히려 반응은 대호평

아이브 가을 과거

왼쪽 입 아래의 점이 있어 본인의 매력 포인트로 닮은꼴 연예인은 배우 신현빈, 설현, 남보라, 김지원, 정예인 등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정예인이랑 가장 많이 닮은 것으로 보입니다. 카리스마와 예쁨이 공존하는 얼굴이라는 평이 많으며 무대에서 눈빛이 매력적입니다.

아이브 가을 과거

팀내에서 맏언디로 포지션은 메인댄서로 여리여리한 스타일이지만 춤을 출때 파워풀한 스타일로 데뷔전 소개 영상에서도 파워풀한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춤실력에 대해 많은 기대를 받았으며 유진과 함께 가장 호평을 받았습니다. 공식적으로는 포지션이 없지만 주로 메인댄서 포지션으로 뽑고  있습니다.

아이브 가을 과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