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이서 집안 학교 금수저 인스타 정보

아이브 이서 집안 학교 금수저 인스타 정보

스타쉽 소속의 6인조 걸그룹 아이브 멤버입니다. SM 엔터테인먼트 1기 키즈 모델 출신으로

신세계 백화점을 갔다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아이브 이서 집안 학교 금수저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이브 이서 집안

아이브 이서 집안

네티즌 사이에서는 집안이 좋기로 소문이 났습니다. 잠원초등학교 졸업 방배중학교 재학이라는 학력으로 집안이 금수저 일것이라는 추측을 하는데 아무래도 데뷔를 한지 얼마 되지 않은 멤버이기 때문에 집안에 대한 내용은 전혀 없습니다. 또 아직 나이가 어린걸 감안한다면 이런 과도한 관심은 부담스러울수 밖에 없겠죠 특히 학교만 가지고 추측을 한다는건 말이 안되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아이브 이서 집안

아이브 이서 프로필

본명 이현서 2007년 2월 21일 15세 키 166cm 국적 대한민국 방배중학교 재학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본인의 계정은 확인이 되지 않고 공식 인스타그램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아이브 이서 집안

아직 어린 나이에 성장기 멤버로 목소리가 얇지만, 자신의 맡은 파트를 잘 소화하고 있어 앞으로 발전이 기대가 되는 멤버 입니다. 주로 킬링 파트 구간을 많이 맡을 정도로 어떠한 곡이든 잘 소화하는 보컬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댄스 실력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춤실력이 상당히 출중 합니다.

아이브 이서 집안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조화롭게 청순함과 귀여움이 섞인 외모 입니다. 나이에 비해서 성숙한 외모를 갖고 있으며 많은 팬들이 소녀시대의 윤아 어린 모습을 보는 것 같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아직 어린나이에 인기 그룹에 들어간 만큼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멤버 중에 한명입니다.

아이브 이서 집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