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영 우지윤 인스타 근황 컴백 알아보기

안지영 우지윤 인스타 근황 컴백 알아보기

슈퍼스타 k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알렸으며, 슈퍼스타k 출신 여성가수 중에서 가장 성공한 케이스로 독특한 음색으로 인해서

오디션 당시에도 큰 화제가 되었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으로 차트 줄세우기는 기본으로 보컬 뿐 아니라 작사 작곡등

많은 히트곡이 있으며 현재는 볼빨간 사춘기가 해체가 되면서 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안지영 우지윤 인스타 근황 컴백 알아보기

안지영 우지윤

안지영 우지윤

2020년 11월 활동을 중단했으며 잦은 건강악화와 심리적인 불안증세로 활동을 중단을 했습니다. 볼빨간 사춘기 해체로 인한 팀 멤버였던 우지윤과 불화설이 있었는데요 이번 컴백 앨범 발매 기념으로 온라인 쇼케이스가 생중계 되었는데 쇼케이스에서도 전 멤버이자 우지윤에 대한 언급이 없었으며 불화설이 나오고 2년이 지난 지났지만 소속사는 이를 의식을 했는지 우지윤 관련된 질문은 모두 제외하고 새앨범 홍보에만 집중을 했습니다.

안지영 우지윤

안지영 프로필

1995년생 9월 14일 26세 키 165cm 성신여자대학교 재학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 특히 우주를 줄게 등의 작곡 작사재능을 보이며 안지영은 실화를 바탕으로 쓴곡이 많으며 데뷔 이후로 발매곡들중의 38곡을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해 사실상 볼빨간 사춘기는 안지영의 영향력이 컸습니다.

안지영 우지윤

안지영 컴백

2020년에 활동을 중단하고 근 2년만에 컴백을 알렸습니다. 음원강자이지만, 이번에 차트 줄세우기는 하지 못했으며 순위도 20위권으로 볼빨간 사춘기 그룹이 아닌 솔로 활동이기도 하고 음원성적이 그다지 좋지 못한것 같습니다.

안지영 우지윤

2020년에는 유튜브로 활동도 함께 했었는데요 20년 이후로는 따로 영상이 없습니다. 활동 중단을 하면서 유튜브 영상도 업로드 되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컴백을 했으니 유튜브 영상을 기다려 볼 만하겠네요 외모로서도 이번에는 성숙한 외모로 돌아왔는데요 안지영은 배우 김다미와 닮은꼴로 유명합니다.

안지영 우지윤

안지영 인스타그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