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묵직 사진 나이 키 인스타그램 핫한

에스파 카리나 묵직 사진 나이 키 인스타그램 핫한

4세대 여자 아이돌 중에서 대표적인 비주얼로 그룹내에서 윈터와 함께 비주얼 에이스 입니다.

특히 몸매부터 외모까지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2021년 한해 동안 가장 핫한 걸그룹 입니다.

특히 카리나가 데뷔를 하고 나서부터 AI 상이라는 유행어가 본격적으로 정착이 되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묵직 사진 나이 키 인스타그램 핫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묵직

에스파 카리나 묵직

4세대 걸그룹 중에서 가장 몸매가 좋으며 데뷔를 했을 당시에 커뮤니티에서 엄청 화제가 되었습니다. 카리나 비주얼을 이야기 할때 몸매에 대한 이야기가 빠지지 않으며 작은얼굴 날씬한 체형 글래머로 어렸을때부터 완벽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한 유튜버가 실물이 마치 만화 같은 비주얼이라고 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묵직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2004년 4월 11일 22세 키 167.8cm 고등학교 검정고시 졸업

에스파 카리나 묵직

에스파 카리나 사진

과거부터 인스타그램에서 유명을 했으며 SM에서 인스타그램 DM을 통해서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처음 캐스팅을 했던 직원이 퇴사를 하면서 무산이 되나 싶었는데 다른 SM 캐스팅 직원이 또 한번 카리나를 캐스팅을 하여서 SM에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묵직

실제 도도한 외모와는 다르게 성격은 다정다감하고 여러가지 영상에서도 살펴 볼 수가 있는데요 팬들뿐 아니라 멤버들도 잘 챙기는 성격으로 그룹내에서 엄마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본인도 이를 즐기는듯 합니다

에스파 카리나 묵직

입술 밑의 점이 매력적이며 무대에서 화려한 관능적인 이미지로 사실상 에스파라는 그룹을 떡상하게 만든 장본인 입니다. 카리나에 이어서 윈터까지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면서 대세 걸그룹으로 입중이 되었습니다.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그룹 중에 중심에 있는 카리나 입니다.

에스파 카리나 묵직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