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원 셀카 과거 농담곰 인스타

엔믹스 해원 셀카 과거 농담곰 인스타

6인조 걸그룹 엔믹스의 멤버이면서 리더와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기본기가 탄탄하고 발성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기술이 특징

엔믹스 해원 셀카 과거 농담곰 인스타 자세히 알아볼게요

엔믹스 해원 셀카

엔믹스 해원 프로필

본명 오해원 출생 2003년 2월 25일 나이 19세 신체 163cm 학력 둔촌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엔믹스 해원 셀카

엔믹스 해원 셀카

인스타그램 감성이 가득한 셀카가 굉장히 많구요 연관검색어로 셀카가 있을정도로 예쁜 사진에 셀카가 정말 많은 편 입니다. 다양한 포즈와 예쁜 외모로 셀카를 정말 잘찍는걸로 유명합니다. 청순하고 단아한 비주얼로 특유의 분위기와 신뢰감을 주는 인상으로 과탑상, 아나운서상, 대기업 인재상 등 이야기가 있습니다.

엔믹스 해원 셀카

엔믹스 해원 과거

2017년 jyp 걸그룹 오디션에 합격해서 입사를 했습니다. 지원자가 엄청나게 많았으면서 약 1만여명이 지원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쇼케이스 후기마다 호평이 있어서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했던 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엔믹스 해원 셀카

약 5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끝에 2021년 11월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성격이 외모와는 다르게 털털하고 쿨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순발력과 센스가 좋은데 유튜브 쇼츠 영상에서 재치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많은 편 그리고 외모와는 다르게 정말 드립력이 좋다고 알려져 있어 오히려 이런 부분 때문에 팬들이 더 좋아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엔믹스 해원 셀카

연습생 시절부터 유명했을 정도로 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특유의 맑은 피부 때문에 학생 시절때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엔믹스 해원 셀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