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환 드라마 부인 나이 결혼 알아보기

오대환 드라마 부인 나이 결혼 알아보기

비주얼적으로 힘을 쓰는 역할이나 악역 그리고 코믹하고 순박한 배역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

38사기동대 출연 이후로 드라마에서 비중있는 조연으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으며 2020년 부터는

명품조연 라인업으로 여러 영화 드라마에 활발하게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대환 드라마 부인 나이 결혼 알아보기

오대환 드라마

오대환 프로필

출생 1979년 7월 10일 나이 43세 신체 180cm 가족 부모님, 형, 배우자, 자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소속사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

인스타 바로가기

오대환 드라마

오대환 드라마

로드넘버원, 노란복수초, 프로포즈대작전, 구암허준, 제왕의딸 수백향, 빅맨, 떳다 패밀리, 여왕의 꽃, 신분을 숨겨라, 돌아와요 아저씨, 결혼계약, 동네의영웅, 38사기동대, 쇼핑왕루이, 안투라지, 피고인, 자체발광 오피스, 명불허전, 매드독, 리턴, 손을 꼭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라이프온마스, 나인룸,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한번 다녀왔습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 아다마스, 일당백집사 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대환 드라마

오대환 부인

뮤지컬 라이어 준비중에 아내는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는 공연기획과 홍보업무를 맡고 있었는데 계속해서 부인에데 대쉬를 했으나 거절하는 답변을 들었다고 합니다. 계속된 대쉬로 연애를 하게 되었으며 1년여넘게 열애 후에 결혼을 했으며 현재는 4남매를 두고 있습니다.

오대환 드라마

신부수업, 마린보이, 파주, 모비딕, 블라인드, 카운트다운, 구천리 마을잔치, 부러진 화살, 몽타주, 감기, 또하나의 약속, 차이나타운, 베테랑, 오피스, 4등, 더킹, 브이아이피, 희생부활자, 안시성, 돈, 변신,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미션파서블, 강릉, 소방관 등 영화에서도 다양하게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오대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고정으로 출연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시골경찰 시리즈 출연을 했으며 최근에는 백패커에서 고정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취사병 출신으로 대량 요리에 자신감을 드러내었었는데요 현재 프로그램에서 대량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실제 백패커 방송에서도 수준급 칼솜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대환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