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훈 드라마 결혼 복근 인스타

윤종훈 드라마 결혼 복근 인스타

데뷔초부터 현재까지 다작을 하고 있습니다. 작품내에서도 꽤나 비중이 있는 조연을 주로 맡았습니다.

배우가 되고 싶어 대학을 자퇴하고 군대에 갔다오자마자 서울로 상경해 낮에는 대학로 연극무대

새벽에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생활을 거쳤습니다. 윤종훈 드라마 결혼 복근 인스타

윤종훈 드라마

윤종훈 프로필

출생 1984년 2월 15일 나이 38세 신체 180cm 64kg 학력 대전대학교 소속사 키이스트

인스타 바로가기

윤종훈 드라마

윤종훈 드라마

몬스타, 응답하라 1994, 여자만화구두, 응급남녀, 사랑만할래, 미생, 닥터프로스트, 미생, 미생물, 착하지 않는 여자들, 딱 너같은 딸, 라이더스, 내 사위의여자, 박대리는 휴가중, 다시시작해, 청춘시대, 왕은 사랑한다, 리턴, 이리와 안아줘, 내사랑 치유기, 그남자의기업법, 펜트하우스123, 별똥별, 7인의 탈출 등에 출연 본격적으로 주연배우로 활약한 작품은 리턴부터였으며 이후로 펜트하우스에서 자신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윤종훈 드라마

윤종훈 결혼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따로 열애설이 나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결혼에 대해 밝히길 30대 후반정도에 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윤종훈 드라마

정식으로 연기를 배운적이 없으며 고등학교 때부터 연극영화과를 희망했지만 집안에 반대로 인해서 대전대학교 외국어 문학부에 진학을 했으나 연기에 대한 미력과 갈망 때문에 부모님을 설득하기 위해서 군대를 가서 제대를 했으나 여전한 반대로 인해서 무작정 서울로 상경을 했다고 합니다. 공연 스태프로 일하면서 어깨 너머로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윤종훈 드라마

서울 액션스쿨 12기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이 있습니다. 응답하라 1994의 김기태 역할로 인지도를 높였으며 단역이나 조연을 가리지 않고 연기해 주연의 자리까지 올라와서 그런지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한것을 보고 놀라는 사람이 많은 편 입니다. 특히나 의사 역할을 상당히 많이 맡았는데 응급남녀, 리턴, 어쩌다 발견한 하루, 그남자의 기억법, 펜트하우스 등 의사역할을 전문으로 하는 배우 입니다.

윤종훈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