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근황 복귀 레전드 학폭 허위사실 정보

이나은 근황 복귀 레전드 학폭 허위사실 정보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 입니다.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비주얼 뿐 아니라 노래나 춤에도 월등하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또한 2018년에 웹드라마 에이틴 성공으로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얼굴을 알렸으며

이나은 근황 복귀 레전드 학폭 허위사실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나은 근황

이나은 프로필

출생 1999년 5월 5일 나이 23세 신체 166.5cm 44kg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나무엑터스

인스타 바로가기

이나은 근황

이나은 근황

현재 근황은 SNS에서 근황을 공개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위키미키 김도연과 함께 편집숍을 방문을 한 셀카를 공개 했습니다. 근황은 전 멤버 이현주 논란에 휩싸엿고 작품에서도 하차를 했습니다.

이나은 근황

이나은 복귀

DSP에 재계약이 되지 않았으며 6년여 활동 끝에 결국 해체자 되었습니다. 이후로 각자의 멤버들은 대부분 소속사를 옮겼으며 나은 또한 나무엑터스로 소속사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배우로 전향해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 했으며 배우로 활동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다만 여론이 아직은 부정적이기 때문에 복귀는 정확하게 어떤 시기에 복귀를 할지 미지수 입니다.

이나은 근황

이나은 학폭 허위사실

지난해 2월 에이프릴 전 멤버인 이현주 왕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던 폭로자가 허위 주장이었음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이에 폭로자 A씨의 사과문을 공개 했으며 고소도 취하를 하였다고 합니다. 폭로자는 초등학교 시절 조용하고 존재감이 없던 저에 비해서 여려 친구들과 잘 어울리며 항상 밝고 활동적이게 행동하는게 부러웠고 그에 자격지심을 느껴 사실과 무관한 글을 마치 겪었던 일인 것처럼 작성해 큰 잘못을 저질렀다 설명을 했습니다.

이나은 근황

학교폭력에 대한 의혹은 벗었으나 같은 팀 멤버의 왕따설에 대해서는 아직까지도 해결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부정적인 여론이 있는것 같습니다. 웹드라마 에이틴, 에이틴2, 힙합황, 다시 만난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나은 근황

팀내에서도 비주얼 멤버로 완벽한 브이라인과 날씬한 몸매라인으로 정석적인 미인상으로 이목구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엄청난 큰키가 아니지만 비율이 좋기 때문에 키가 상당히 커보입니다. 직캠이 엄청난 조회수를 자랑할 정도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또한 여러 예능 프로그랭메 출연을 하고 MC로서도 활동을 했습니다.

이나은 근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