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아프리카 청바지 몸매 정보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아프리카 청바지 몸매 정보

아이린을 닮은 외모로 유명해졌으며 최근에 극성팬 들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랐습니다.

극성팬들은 주차된 차량 앞에 몰려 핸드폰번호와 집주차 딱지를 보고 주소를 알아내려고 까지해서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아프리카 청바지 몸매 정보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확실히 요즘 가장 핫한 치어리더 중에 한명이라서 그런지 팔로워 수가 엄청나긴 하네요 또 이번에 사생팬 관련해서 화제가 되어서 그런지 팔로워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또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이 매우 활발하며 웬만한 팬들의 댓글에 좋아요를 눌러주고 팬들에 댓글에도 답글을 잘 달아주며 팬 서비스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_dahye/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이다혜 치어리더 프로필

1999년생 8월 4일 22세 키 167cm 한국관광대학교 전문학사 소속사 에이팩스 커뮤니케이선즈 2019년에 기아 타이거즈로 데뷔한 치어리더로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이다혜 치어리더 아프리카

2020년에 코로나로 인해서 경기장에서 볼 수가 없어서 아프리카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에이펙스 치어리더 중에서 최초로 방송국 개설이었으며 방송은 주로 초크였지만, 리액션으로 댄스를 추는 등에 화제가 되었고 2022년 5월에 베스트 bj까지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이다혜 치어리더 몸매

볼륨감이 있는 몸매라인으로 하얀 피부와 함께 키도 생각보다 크고 치어리딩 또한 큰키와 몸매로 시원시원 합니다. 비키니 사진이 공개 되었을때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많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기아타이거즈 치어리더 이지만, 축덕으로 유명합니다 전북현대 팬으로 치어리더를 하기 전에 시즌권을 구매해 볼정도로 좋아한다고 합니다. 전북현대의 백승호 선수의 팬으로 시구에서도 백승호 선수의 8번을 마킹하고 나왔다고 합니다.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소통중이며 편집도 직접 할정도로 편집 실력이 있으며 유튜브 초반에는 주력 컨텐츠는 역시나 댄스커버였지만 현재는 주로 브이로그가 주력이라고 합니다.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