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열애 드라마 실물 인스타 정보

이다희 열애 드라마 실물 인스타 정보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서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2003년 천년지애를 통해서 연기자로 데뷔

단발 스타일링 이후로 드라마에서도 존재감이 있으며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이다희 열애 드라마 실물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다희 열애

이다희 프로필

출생 1985년 3월15일 나이 37세 신체 176cm 55kg 세종대학교 중퇴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인스타 바로가기

이다희 열애

이다희 열애

2003년에 클릭비 오종혁과 공개열애를 했습니다. 클릭비 콘서트에서 여자친구 이다희를 공개를 했으며 당시에 많은 팬들이 실망을 해서 지금까지도 사건이 회자가 되고 있습니다. 이후로 소속사 대표와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해당 열애설은 사실무근으로 밝혔습니다.

이다희 열애

이다희 드라마

천년지애, 똑바로 살아라, 슬픈연가,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로열패밀리, 버디버디, 내인생의 단비, 너의 목소리가 들려, 비밀, 빅맨, 미세스캅, 추리의 여왕시즌2, 뷰티인사이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루카, 얼어죽을 연애따위, 아일랜드 등 생각보다 드라마 출연이 꽤나 많은 편 입니다. 너의 모곳리가 들려 이후로 본격적으로 주연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이다희 열애

이다희 실물

실물이 엄청난걸로 팬들사이에서 유명합니다. 무엇보다 도도한 외모와 함께 큰키의 슬림한 몸매라인까지 완벽한 몸매라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본인 자신은 키에 대한 컴플렉스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본인이 키가 크기 때문에 조금만 살이 붙어도 덩치가 커보인다는 것 때문에 운동을 엄청 꾸준하게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다희 열애

도도한 외모와 다르게 승부욕과 엉뚱미로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을 해서 호평과 호감을 샀습니다. 특히 런닝맨 에피소드 중에서도 역대급으로 웃긴 회로 엄청난 활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초에 연기력으로 인해서 여러 이야기가 있었지만, 현재는 하는 작품마다 준수한 시청률을 자랑하고 연기력 또한 좋은 편 입니다.

이다희 열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