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이이경 다리 인스타 놀면뭐하니 예능대세

이미주 이이경 다리 인스타 놀면뭐하니 예능대세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로 과거 팀에서는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발랄한성격으로 활기를 주는 멤버 입니다.

2018년 이후로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이미주 이이경 다리 인스타 놀면뭐하니 예능대세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미주 이이경

이미주 프로필

출생 1994년 9월 23일 나이 28세 신체 165cm 학력 옥천상업고등학교 소속사 안테나

인스타 바로가기

이미주 이이경

이미지 이이경

놀면뭐하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요 이에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유쾌한 케미를 보여주며 방송에서도 살짝 썸 비슷한 느낌을 보여줘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 이이경은 철저하게 비즈니스다라면 이야기를 했으며 열애에 대해서는 사전 차단을 하는 의사를 드러냈습니다.

이미주 이이경

이미지 다리

러즐리즈 활동당시에도 팀내에서 비주얼을 맡고 있었습니다. 자연미인으로 유명하고 어렸을때 사진도 직므과 비슷하며 중학교 시절부터 얼짱 출신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특히나 팀내에서 섹시를 담당하면서 몸매 또한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특히 다리라인이 정말 예쁩니다.

이미주 이이경

이미지와 다르게 천상 걸그룹으로 청순한 이미지인데도 불구하고 예능에서 엄청난 돌아이 기질을 보여주면서 색다른 매력으로 신선한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닮은꼴로 유채영이 종종 언급이 되고 있으며 그룹활동을 하며 청순한 이미지로 활동하는 그룹인데도 불구하고 예능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을 보여주면서 예능 유망주가 되었습니다.

이미주 이이경

현재는 러블리즈 해체 이후로 안테나로 소속사를 옮겼으며 유재석과 한 소속에서 활동을 하면서 예능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걸그룹 현역들중에서 독보적인 예능감을 갖고 있으며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이미지와는 상반된 예능감을 보여주면서 신선한 매력을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출연을 하는 예능 프로그램도 재밌게 본 만큼 오랫동안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이미주 이이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