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롬 이찬혁 몸매 연애 인스타 정보

이새롬 이찬혁 몸매 연애 인스타 정보

8인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로 팀내에서 리더를 맡고 있으며

탄탄한 댄스 실력과 여러 매력을 고추 갖춘 팀내 맏언니로 팀을 이끌어나고 있습니다.

이새롬 이찬혁 몸매 연애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새롬 이찬혁

이새롬 프로필

출생 1997년 1월 7일 나이 25세 신체 162.8cm 41kg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휴학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이새롬 이찬혁

이새롬 이찬혁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서 열애중이라는 의혹이 확산이 되었습니다. 두사람이 자신의 지인이 운영하는 공방에 함께 방문을 했다고 주장을 했습니다. 또한 각자의 SNS에서 같은 장소에 찍은 사진을 각각 시차를 두고 올렸던 것이 포착이 되었으며 두사람이 1년 열애중이라는 추측을 했습니다. 소속사 YG에서는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답할 수 없다 이야기를 했으며 플레디스에서는 현재 열애에 대해서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이새롬 이찬혁

이새롬 몸매

마른 체형이지만 볼륨감이 상당한걸 볼 수가 있는데요 뒷태가 엄청 예브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온라인 상에서도 몸매가 좋다고 또한 평소 패션에 대한 센스가 좋은 편으로 데뷔 이전에 쇼핑몰도 했으며 피팅모델을 경험도 있습니다.

이새롬 이찬혁

날카롭고 차가워보이는 인상에 비해서 굉장히 여리고 순한 성격을 가지고

이새롬 이찬혁

댄스 아카데미, 중소 기획사 등 여러 기획사에서 연습생 생활만 4년을 지냈으며 데뷔가 무산되어 힘든 시기에 쇼핑몰을 운영하는 친구를 도와줄겸 피팅모델을 하게 되었는데 쇼핑몰 창업까지 준비를 했으나 아이돌학교에 출연을 하면서 천신만고 끝에 데뷔를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이새롬 이찬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