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드라마 영화 인스타 법찐 정보

이선균 드라마 영화 인스타 법찐 정보

한국예술종합학교 1기 출신으로 학교를 졸업 후에 백수로 생활을 하다가 시트콤 연인들에서 처음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로 단막극인 베스트극장, 드라마시티 등에서 자주 출연을 하면서 연기파 배우로 입지를 다졌으며

드라마 하얀거탑에서 최도영 역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선균 드라마 영화 인스타 법찐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선균 드라마

이선균 프로필

출생 1975년 3월 2일 나이 47세 신체 180cm 70kg 배우자 전혜진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소속사 호듀앤유 엔터테인먼트

공식 팬카페 바로가기

이선균 드라마

이선균 드라마

하얀거탑, 커피프린스 1호점, 달콤한 나의 도시, 트리플, 파스타, 골든타임, 미스코리아,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나의 아저씨, 검사내전, Dr 브레인, 법찐 등에 출연 드라마에서도 굵직한 작품을 몇차례 했으며 드라마 보다는 확실히 영화 쪽으로 더욱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선균 드라마

이선균 영화

싸이코 드라마, 보스 상륙작전, 굿바이 데이, 쇼쇼쇼, 인어공주, 알포인트, 손님은 왕이다, 잔혹한 출근, 우리동네, 밤과 낮, 사과, 로맨틱 아일랜드, 파주, 어떤 방문, 쩨쩨한 로맨스, 체포왕, 화차, 내아내의 모든것,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우리 선희, 끝까지 간다, 성년변호사, 미옥, PMC더벙커, 악질 검찰, 기생충, 미스터 주, 킹메이커, 킬링 로맨스, 사일런스, 행복의 나라, 잠 등 지금까지도 많은 영화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역시나 영화 기생충에서 큰 전세계적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선균 드라마

전체적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안정된 스타일의 연기자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상대 배우의 매력을 올려주는 경지로 영화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배우자는 전혜진으로 전해진 또한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선균 드라마

또한 배역에 따라서 사적인 모습과 이질감이 상당히 큰 배우로 유명합니다. 부드러운 느낌의 인상이지만 실제로 성격은 상남자 스타일로 가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할때 실제 성격을 보면 까칠한 매력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선균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