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지현우 드라마 인스타그램 정보

이세희 지현우 드라마 인스타그램 정보

2021년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세희 지현우 드라마 인스타그램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세희 지현우

이세희 프로필

출생 1991년 12월 22일 나이 30세 신체 163cm 45kg 학력 한영여자대학교 전문학사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이세희 지현우

이세희 지현우

신사와 아가씨에서 두사람이 호흡을 맞췄는데요 아무래도 본인이 신인이기도 하고 지현우 같은 경우는 경험이 많아서 지현우를 믿고 따라갔다 인터뷰를 했습니다. 저는 그냥 숟가락을 얹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를 통해서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본인의 인지도까지 확끌어올렸습니다.

이세희 지현우

이세희 드라마

가을 다음 봄, 디저트 데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이몽, 진흙탕 연애담, 연남동 키스신, 모두다 쿵따리, 하얀까마귀, 키스요괴, 연애혁명, 라이브온, 간떨어지는 동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신사와 아가씨, 진검승부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사실 슬기로운의사생활부터 눈에띄기 시작을 했는데 조연에 신사와 아가씨에서 엄청난 시청률로 인해서 전국민이 알정도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갔습니다.

이세희 지현우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500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으며 지상파에서는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역할입니다. 아무래도 신인배우에다가 나이도 얼굴에 비해서 동안이라서 어린 나이를 생각하는데요 배우치고는 그래도 젊은 30살로 놀라는 사람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세희 지현우

대학교 재학 당시에 전공이 치위생학이였으며 배우일을 하고 싶어 학업을 포기했다고 알렸습니다. 이번에 주연배우로 진검승부라는 드라마에 출연 중이며 시청률은 5%대가 나오면서 준수한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 주연배우로서 자리를 잡을지 궁금해지네요

이세희 지현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