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내부자들 김재욱 싸이 트위터 정보

이엘 내부자들 김재욱 싸이 트위터 정보

2010년 영화 황해를 통해서 강한 인상을 나기며 영화 내부자들, 도깨비 바람바람바람 등 신스틸러 역할을 하면서

배우로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이엘 내부자들 김재욱 싸이 트위터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엘 내부자들

이엘 내부자들

이엘이 더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내부자들이 아닐까 시펜요 내부자들에서 주은예역할로 출연을 했으며 특히 영화 내부자들 속에서 수위 높은 촬영을 해서 더욱 주목을 받았는데요 한 방송에서도 이야기 하기를 티팬티를 입고 있어 자극적인 상황이었다면 이야기를 했으며 여자스태프들이 가운과 타월을 들고 대기하다 컷 하자마자 감싸주고 던져주고 아수라장이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엘 내부자들

이엘 프로필

본명 김지현 1982년 8월 26일 39세 키 168cm 53kg 성균관대학교 학사 소속사 디플랜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트위터바로가기

이엘 내부자들

이엘 김재욱

두 배우는 2번에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이에 관련해서 김재욱 소속사 매니지먼지 숲에서는 이엘과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며 이야기를 했으며 김재욱은 절대 아니다라며 열애설에 대해서 강력하게 부인을 했습니다. 또한 이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의를 탈의하고 잠들어 있는 김재욱의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를 하면서 김재욱과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연극 아마데우스에 함께 출연을 했으며 대기실에서 엽기 사진으로 생각해 바로 SNS에 올렸다 실수라 생각하고 곧바로 삭제를 했다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엘 내부자들

이엘 싸이

2022년 6월 워터밤 콘서트 물 300톤 소양강에 뿌려줬으면 좋겠다라는 워터밤을 비판하는 트윗을 올려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엘에 지지측은 싸이를 저격한것이 아니고 개인의 SNS에서 자기 생각을 적은 것인데 지나치게 민감하게 반응한다라 주장하고 반박측은 물 300톤은 소양감 댐의 저수지 량 29억통에 비하면 1천만 분의 1에 달하는 양이라 의미 없다면서 자신은 가뭄을 위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싸이 흠뻑쇼를 비판하는 것은 위선이다라면 갑론을박이 이어졌습니ㅏㄷ.

이엘 내부자들

하관이 독특해서 관능적인 매력을 갖고 있으나 본인은 그게 스트레스 였다고 합니다. 유명한 애묘인으로 고양이를 3마리나 키우고 SNS에서 고양의 사진이 매일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영화에서도 이엘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주목이 될정도로 쵝느까지도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엘 내부자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