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정인선 음주운전 드라마 놀면뭐하니 인스타

이이경 정인선 음주운전 드라마 놀면뭐하니 인스타

학창시절에 가라테 선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개그 캐릭터로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로

예능감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이경 정인선 음주운전 드라마 놀면뭐하니 인스타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이경 정인선

이이경 프로필

출생 1989년 1월 8일 나이 33세 신체 178cm 70kg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제적 소속사 상영이엔티

인스타 보러가기

이이경 정인선

이이경 정인선

2018년 배우 정인선과 열애를 인정을 했습니다. 지난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좋은 감정을 갖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이 되었습니다. 1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가 되었으나 공개 열애 2개월만에 결별을 하였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이경 정인선

이이경 음주운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과거 음주 운전으로 면허가 정지 된 사실이 재조명이 되었습니다. 2013년 서울 송파구 잠실동 트래지움 아파트 인근에서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이 되었습니다. 대리운전 기사를 불렀고 집근처까지 대리기사가 모는 차를 타고 왔습니다. 이후 주차를 위해서 운전대를 잡았다 단속에 걸렸습니다. 여기서 대리기사 이이경을 신고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이경 정인선

이이경 드라마

넌내게 반했어, 학교 2013, 나인, 칼과 꽃, 별에서 온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트로트의 연인, 하녀들, 초인시대, 처음이라서, 태양의후예, 마녀보감,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붉은달 푸른해, 으라차차 와이키키2, 암행어사, 위기의x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건 태양의후예였습니다.

이이경 정인선

사실 드라마에도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지만,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이름을 많이 알렸습니다. 예능 활약이 상당히 좋은 편이며 현재 놀면뭐하니에 고정으로 출연 확정을 하였습니다. 놀면뭐하니에서 본격적으로 예능 고정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배우로서도 연기력이 상당한 편이며 개그담당 캐릭터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 입니다.

이이경 정인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