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박지현 재산 드라마 영화 인스타 정보

이제훈 박지현 재산 드라마 영화 인스타 정보

2011년 영화 파수꾼과 고지전으로 신인상을 휩쓸며 괴물신인이라는 타이틀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영화로 데뷔를 했으며 충무로에 많은 주목을 받은 만큼 드라마 보다는 영화 출연작이 많습니다.

이제훈 박지현 재산 드라마 영화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제훈 박지현

이제훈 박지현

결혼설 루머가 있었는데요 인터넷과 각종 게시판에 인플루언서 박지현과 결혼설이 제기가 되었습니다. 두사람은 웨딩홀을 예약했다 주장을 했는데요 루머에 뿔난 소속사는 사생활 관련 루머를 법적으로 대응을 한다고 합니다.

이제훈 박지현

이제훈 프로필

1984년 7월 4일 38세 키 177cm 한국예술종합학교 중퇴 소속사 매니지먼트 컴퍼니온

인스타 바로가기

이제훈 박지현

이제훈 재산

신선식품 배송업체 마켓컬리에 초기에 투자를 해서 최대 200배에 달하는 투자 수익률을 기록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평소 친분을 갖고 있던 장덕수 DS 자산운용 회장의 소개로 창업 초기 단계였던 마켓컬리에 투자자로 나섰습니다. 당시에 스타트업 규모였지만 3년만에 엄청난 속도로 성장을 하면서 현재 기업가치가 4조원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당시에 마켓컬리에 수억원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훈 박지현

이제훈 영화

파수꾼, 고지전, 건축한개론, 점쟁이들, 가디언즈, 분노의 윤리학, 파파로티, 탐정 홍길동, 박열, 아이캔 스피크, 사냥의 시간, 도굴, 층, 탈주 등 사실 영화 출연 작품에서는 엄청나게 흥행한 작품은 없지만 건축학개론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했습니다. 파수꾼 고지전을 찍기 전에도 이미 많은 독립영화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제훈 박지현

이제훈 드라마

세자매, 패션왕, 비밀의 문, 시그널, 내일 그대와, 여우각시별, 모범택시, 무브투 헤븐, 모범택시2 등이 있습니다. 드라마 같은 경우는 시그널에서 완벽한 연기력으로 함께 출연을 한 김혜수, 조진웅에 비해서 밀리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참 좋습니다.

이제훈 박지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