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류진 단발 성격 집안 인스타 정보

있지 류진 단발 성격 집안 인스타 정보

데뷔전에 엠넷 믹스나인에 출연을 했으며 방탄소년단 뮤비에 출연을 했으며 영화 더킹에서도 단역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2019년에 그룹 있지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있지 류진 단발 성격 집안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있지 류진 단발

있지 류진 프로필

본명 신류진 출생 2001년 4월 17일 나이 21세 신체 164cm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인스타 바로가기

있지 류진 단발

있지 류진 단발

역시나 단발 스타일링을 하면 생각나는 걸그룹 중에 한명으로 계속해서 단발로 활동을 하다 머리가 길어져서 2022 현재는 장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단발도 잘 어울리지만 긴머리도 잘 어울린다는 평이 많은 편 입니다.

있지 류진 단발

그룹내에서 포지션은 리드댄서 이지만, 사실상 메인댄서 급으로 대표적인 춤꾼 입니다. 강약 조절이 좋고 힘이 좋아서 파워풀한 안무를 잘소화한다고 합니다.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면 점점 보컬 파트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있지 류진 단발

팀내에서 유나와 함께 비주얼 멤버로 유나 같은 경우는 상큼한 매력이지만, 류진은 배우 상으로 배우 한소희, 김지은과 닮은 외모로 본인도 이야기를 자주 듣는다고 합니다. 특히나 최근에 드라마에 활약중인 배우 김지은과 정말 똑같이 생겼다는 이야기가 많은 편 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에서 너무 비슷하게 생겨서 놀랄 정도 입니다.

있지 류진 단발

개인적으로는 원래는 쌘 컨셉이었지만 최근에 스타일링이 더욱 외모를 빛나게 하는것 같습니다. 특히 단발도 좋지만 긴머리도 잘 어울리는 편 입니다. 팀내에서 걸크러쉬 매력으로 보이시한 분위기 때문에 여덕 비중이 상당히 많은 편이며 보이시한 스타일이라서 성격 또한 털털하지만 생각보다 애교도 많은 편 이라고 합니다.

있지 류진 단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