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드라마 장발 아이린 인스타 정보

장동윤 드라마 장발 아이린 인스타 정보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데뷔를 하였으며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장동윤 드라마 장발 아이린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장동윤 드라마

장동윤 프로필

출생 1992년 7월 12일 나이 30세 신체 177cm 학력 한양대학교 학사 소속사 동이컴퍼니

공식 팬카페 바로가기

장동윤 드라마

장동윤 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 솔로몬의 위증, 학교 2017, 시를 잊은 그대에게, 미스터션사인, 땐뽀걸즈, 조론로코 녹두전, 써치, 조선구마사, 사막의 왕, 정션병동에도 아침이와요, 내 냄자는 큐피드, 오아시스 등 데뷔이후로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장동윤 드라마

장동윤 장발

데뷔 초에는 짧은머리를 하다 2019년부터 장발로 나오게 되었는데요 장발이 잘 어울리는 배우 중에 한명 입니다. 장발이 왠만한 배우들이 어울리기는 어려운데 작품 녹두전 이후로부터 장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장동윤 드라마

데뷔 계기가 상당히 독특한 편 입니다. 2015년 당시에 대학 동기들과 함께 편의점 흉기 강도를 검거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을 받아서 경찰 표창을 받았으며 당시 인터뷰 모습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로 소속사의 제안을 받고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장동윤 드라마

다소 데뷔가 늦음에도 불구하고 교복을 입고 촬영한 작품이 상당히 많은 편 입니다. 2021년 3월 조선구마사에서 주연인 충녕대군의 역을 맡았으나 작품이 방영이 되자마자 심각한 역사왜곡으로 인해서 단 2회만에 종영이 되었습니다. 소속사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장동윤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