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학폭 결론 드라마 김보라 인스타

조병규 학폭 결론 드라마 김보라 인스타

학교 2015로 데뷔를 했으며 SKY 캐슬로 인지도를 크게 올렸습니다.

또한 나혼자 산다, 스토브리그 경이로운 소문을 통해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조병규 학폭 결론 드라마 김보라 인스타 자세히 알아볼게요

조병규 학폭 결론

조병규 프로필

출생 1996년 4월 23일 나이 26세 신체 171cm 54kg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중퇴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조병규 학폭 결론

조병규 학폭 결론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가 되었으며 이에 직접 해명하는 글을 올렸으며 동창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추가로 해명을 했으나 계속해서 의혹이 제기가 되었습니다. 이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건이 사실이 아니라는걸 어떻게 증명하느냐 라는 말과 함께 본격적으로 허위 글을 유포한 사람에게 끝까지 가겠다라는 본인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이후로 폭로자가 허위라고 인정을 하고 사과했다라는 기사가 나왔으나 폭로자는 언론 플레이라며 기사를 거짓이라 규정을 했으며 아직까지도 결론이 나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조병규 학폭 결론

조병규 김보라

처음 열애설이 났을때 친한 누나 동생 관계라고 밝혔으나 두사람이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이 되면서 다시금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2번째 열애설이 불거진 당일에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을 했습니다. 2019년 sky 캐슬을 통해서 공개열애를 했으며  2020년에 공식적으로 결별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년여만에 결별을 했습니다.

조병규 학폭 결론

조병규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 라이더스, 뷰티풀 마인드, THE K2, 7일의 왕비, 청춘시대2, 란제리 소녀시대, 돈꽃, 라디오 로맨스, 시간, SKY 캐슬,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아스달 연대기, 스토브리그, 경이로운 소문, 찌질의 역사, 경이로운소문2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에 논란 이후로 경이로운소문2에 출연을 했으며 곧 방송이 될 예정 입니다.

조병규 학폭 결론

사실 SKY 캐슬 이후로 경이로운 소문까지 드라마 작품이 잘되어서 한참 활동을 해야하는 시기에 학폭논란이 있어서 아쉽게 된 배우 입니다. 곧 방송이 될 경이로운 소문2 이후로 활발한 활동모습을 보여줄지 기다려봐야 알듯 싶네요

조병규 학폭 결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