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드라마 결혼 뮤지컬 영화 인스타 알아봐요

조승우 드라마 결혼 뮤지컬 영화 인스타 알아봐요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배우들 사이에서도 항상 빠지지 않고 거론이 되는 배우 입니다.

뮤지컬, 영화, 드라마 모든 분야에서 성공한 유일합니다. 데뷔작품으로 춘향뎐 주연으로 발탁되어

영화제에 참가를 하게 되었으며 청춘 스타의 면모를 보이며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조승우 드라마 결혼 뮤지컬 영화 인스타 알아봐요

조승우 드라마

조승우 프로필

출생 1980년 3월 28일 나이 42세 신체 173cm 63kg 가족 어머니 누나 학력 단국대학교 학사 석사 소속사 굿맨스토리

팬카페 바로가기

조승우 드라마

조승우 드라마

마의, 신의선물, 비밀의 숲, 라이프, 비밀의 숲2, 시지프스, 신성한 이혼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데뷔년도를 생각한다면 드라마에는 사실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진 않았습니다. 특히 2012년에 마의가 첫 드라마 작품인걸 보면 알 수가 있는데요 이전까지는 대부분 영화나 뮤지컬에만 출연을 했었습니다.

조승우 드라마

조승우 결혼

아무래도 나이때가 있으시다보니 항상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는데 본인은 인터뷰를 통해서 부모님이 떨어져 있는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 신중해진다고 말했습니다. 신중해지다보니 연애를 시작하지 못해요라고 솔직하게 답하면서 결혼에 대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조승우 드라마

조승우 뮤지컬

의형제, 명성황후, 지하철 1호선,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카르멘, 지킬앤하이드, 헤드윅, 렌트, 맨오브라만차, 조로, 닥터지바고, 스위니 토드 등 수많은 뮤지컬 작품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그거 출연을 하는 뮤지컬표 예매를 하는 것도 상당히 경쟁률이 있는 편 입니다. 사실 저도 조승우씨가 출연을 하는 뮤지컬을 한번쯤은 꼭 보고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뮤지컬을 관람한 후기가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조승우 드라마

춘향뎐, 아미지몽, 와니와준하, 후아유, H, 클래식, 하류인생, 말아톤, 도마뱀, 타짜, 고고70, 불꽃처럼 나비처럼, 퍼펙트게임, 복숭아나무, 내부자들, 명당 등에 출연 작품성이 대단한 작품들이 많지만 사실 크게 흥행한 영화는 그렇게 많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1000만명이 넘는 영화가 없다는게 어색할 정도 입니다.

조승우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