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드라마 이동건 물티슈 인스타 7인의탈출 정보

조윤희 드라마 이동건 물티슈 인스타 7인의탈출 정보

고등학생때 길거리에서 모델로 캐스팅이 되어 잡지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모델 데뷔이후로 이수영의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이름을 알렸으며

본격적으로 뮤직비디오, CF, 시트콤 등에서 급부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윤희 드라마 이동건 물티슈 인스타 7인의탈출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조윤희 드라마

조윤희 프로필

출생 1982년 10월 13일 나이 40세 신체 170cm 51kg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학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조윤희 드라마

조윤희 드라마

오렌지, 러브레터, 백설공주,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 스포트라이트, 열혈장사꾼, 황금물고기, 내게 거짓말을 해봐, 넝쿨째 굴러온 당신, 나인, 스캔들, 왕의 얼굴, 피리부는 사나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인의 탈출 등에 출연을 했으며 본격적으로 대중의 인지도를 올린 작품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라는 작품부터였습니다.

조윤희 드라마

조윤희 이동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극중 상대역이었던 이동건과 드라마 종영 이후로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으며  2017년 9월에 결혼 12월에 딸을 출산을 했습니다. 2020년 결혼 3년만에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딸의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윤희 드라마

인스타그램에 결혼 전부터 결혼후까지의 게시물이 모두 삭제가 되어 있으며 현재 1개의 게시물도 없습니다. 출산 이후로 복귀한 작품부터는 연기력에 대한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윤희 드라마

이수영의 뮤직비디오 I Believe, 그녀에게 감사해요, 차라리, 라라라, 빚, goodbye, 덩그러니,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광화문 연가 등 이수영 뮤직비디오 전속 여배우라는 타이틀이 생길정도로 많은 뮤비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조윤희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