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크러쉬 레전드 골반 몸매 인스타 정보

조이 크러쉬 레전드 골반 몸매 인스타 정보

sm rookies를 통해서 데뷔한 다른멤버들과 다르게 전통적인 트레이닝 방식을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

비공개 연습생이었던 만큼 비주얼이나 실력 여러 방면으로 감춰진 연습생이었습니다.

조이 크러쉬 레전드 골반 몸매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조이 크러쉬

조이 크러쉬

2021년에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두사람이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알렸습니다. 특히 크러쉬에 첫 싱글 자나깨나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으며 선후배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습니다. 각 소속사에서도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조이 크러쉬

조이 프로필

본명 박수영 1996년생 9월 3일 25세 키 167cm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인스타 바로가기

조이 크러쉬

조이 레전드

개인적으로 원피스 종류랑 꽃무늬 의상이 잘 어울리네요 데뷔 초기에는 젖살이 빠지지 않아서 통통한 면이 있었으나 미니 4집 활동때부터 똑단발에 다이어트까지 성공을 하면서 미모가 물이 올랐습니다. 이후로 장발의 머리스타일로 특히 빨간머리로 염색을 해서 컴백을 했는데 엄청나게 호평을 들었습니다.

조이 크러쉬

작은 얼굴과 긴팔다리가 몸매에 아주 예뻐서 춤선이 예쁘고 돋보입니다. 특히 무대에서 골반이 좋기 때문에 원피스를 입을 때 더 돋보이기도 하고 팀내에서도 섹시 컨셉이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로 손꼽히고 있어요 하얗고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귀여운 상으로 실물이 더 예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또 매혹적인 눈빛이 매력적입니다.

조이 크러쉬

미니 4집부터 본격적으로 예쁜 외모로 단발도 잘 어울리지만 장발로 돌아왔을때도 잘 어울리고 특히나 콘서트 이후로 다시 흑발로 염색을 하고 나타났는데 이당시 엄청난 반응을 볼 수가 있었어요

조이 크러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