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딘딘 레깅스 과거 인스타 정보

조현영 딘딘 레깅스 과거 인스타 정보

가수겸 배우로 현재는 유튜브를 통해서 팬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레인보우에 막내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조현영 딘딘 레깅스 과거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조현영 딘딘

조현영 프로필

본명 조규이 출생 1991년 8월 11일 나이 31세 신체 159.7cm 41kg 학력 아현산업정보학교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조현영 딘딘

조현영 딘딘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딘딘과 우리결혼했어요 컨텐츠를 찍어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딘딘과는 중학생때 2주정도 사귀었다고 폭로를 했으며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지낸 20년 지기 친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현영 딘딘

조현영 레깅스

여러 프로그램에서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과 운동을 하는 모습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레인보우 시절에도 몸매가 상당히 좋아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볼륨감 몸매에 레깅스 패션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작은 키이지만 비율이 상당히 좋은 편으로 글래머스러한 몸매까지 완벽하네요 특히 유튜브에 출연한 영상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현영 딘딘

레인보우 해체 이후로 배우로 변신을 했는데요 영화 내안의 그놈, 트웬티 해커 드라마 하숙 24번지,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4, 설렘주의보,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등 작품에 출연을 했지만 배우로서는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조현영 딘딘

2014년 맥심 3월호 표지모델로 발탁이 되었으며, 츄러스가게를 압구정에서 했던 이력이 있으나 현재는 폐업을 하였습니다. 2015년에 가수 알렉스와 열애를 했으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을 했을 때 인연이 되었으며 2년간 열애 끝에 결별을 인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현영 딘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