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더글로리 드라마 영화 인스타 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 더글로리 드라마 영화 인스타 진짜가 나타났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를 통해서 현재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로

나이대를 생각한다면 2016년이라는 늦은시기에 데뷔작이 있습니다.

차주영 더글로리 드라마 영화 인스타 진짜가 나타났다 자세히 알아볼게요

차주영 더글로리

차주영 프로필

출생 1990년 6월 5일 나이 32세 신체 170cm 50kg 학력 유타 주립대학교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인스타 바로가기

차주영 더글로리

차주영 더글로리

극중 최혜정 역할로 출연 고등학교 재학시절 문동은에게 끔찍한 학교폭력을 행사한 5명의 가해자중 1명으로 평범한 세탁소집 딸로 현재 SG에어라인의 승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가해자 집단 내 서열은 4위로 바로 위의 서열인 사라와도 재력 차이가 확연하게 나기 때문에 아래 서열인 명오와 함께 발로 직접 뛰는 역할을 많이 한다. 그리고 박연진이나 이사라는 최혜정에게 술 심부름을 시키는 등 하녀로 취급하면서 멸시를 받고 있다.

차주영 더글로리

차주영 드라마

2016년 데뷔작 치즈인더트랩,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빙구, 저글러스, 기름진멜로, 나를사랑한 스파이, 키마이라, 어계인 마이라이프, 최종병기 앨리스, 더글로리 파트1,2, 진짜가 나타났다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확실히 자신의 이름을 알린 작품은 역시나 최근 방영작인 더글로리 입니다.

차주영 더글로리

연관검색어에 영화가 있길래 출연한 영화 촬영 작품도 있나 확인을 해봤는데요 영화에는 단 한편에도 출연을 하지 않았네요 앞으로 영화에서도 봤으면 좋겠네요

차주영 더글로리

취미가 운동, 드럼이며 어렸을때부터 현대무용을 배웠다고 합니다. 한국어 외에도 영어와 일본어에도 능통해 3개국어를 구사를 합니다. 사실 더글로리 작품 전에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한지현 역할로 신스틸러 및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차주영 더글로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