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드라마 영화 인스타 이로운 사기 출연

천우희 드라마 영화 인스타 이로운 사기 출연

신부수업, 마더를 통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건 영화 써니에서 입니다.

써니에서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는 역할로 단숨에 인지도를 올렸으며 현재도 영화 마더에 노출씬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천우희 드라마 영화 인스타 이로운 사기 출연

천우희 드라마

천우희 프로필

출생 1987년 4월 20일 나이 35세 신체 161cm 학력 경기대학교 학사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인스타 / 유튜브

천우희 드라마

천우희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단역을 시작으로 뱀파이어 아이돌, 아르곤, 멜로가체질,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 머니게임 같은 경우는 시기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본격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된건 역시나 2019년 작품인 멜로가체질 작품 이후로 입니다.

천우희 드라마

천우희 영화

신부수업, 허브 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했으며 마더, 써니, 코리아, 26년, 우아한 거짓말, 한공주, 카트, 손님, 뷰티 인사이드, 헤어화, 곡성, 어느날, 흥부, 우상, 메기, 마왕의 딸 이리샤, 버티고, 비와 당신의 이야기, 앵커,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스마트폰을 떨어트렸을 뿐인데 등 드라마 보다는 주로 영화에 출연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천우희 드라마

최근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털털한 성격으로볼 수가 있습니다. 주로 상대 배우들도 성격이 좋고 털털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 편 입니다.

천우희 드라마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파이널 방청객으로 구경을 한게 방송을 타면서 화제가 되었으며 평소 춤을 좋아해 시간이 된다면 힙합댄스를 배워보고 싶다고 했었으며 스우파 파이널 방청이 되면 무조건 가겠다고 해서 그런지 파이널 무대에서 방송을 타게 된것으로 보인다.

천우희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