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강지영 근황 집안 암살교실 인스타 재데뷔

카라 강지영 근황 집안 암살교실 인스타 재데뷔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활동하는 배우이자 가수로 걸그룹 카라에 멤버 입니다.

만 14살 중3이라는 어린 나이로 데뷔하여 팀내에서 막내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카라 강지영 근황 집안 암살교실 인스타 재데뷔 자세히 알아볼게요

카라 강지영 근황

카라 강지영 프로필

출생 1994년 1월 18일 나이 28세 신체 167cm 학력 성균관대학교 학사 소속사 이엘파크 소속그룹 카라

인스타 바로가기

카라 강지영 근황

카라 강지영 근황

2014년 이후로 재계약 거부 의사를 밝히면서 팀내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연기쪽으로 관심이 많아 영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알려졌습니다. 이후로 일본 활동 시작으로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여러 작품에서 활동을 하였으나 일본에서 크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후로 카라가 7년 6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4년에 탈퇴했던 니콜과 강지영까지 하뷸를 해서 박규리, 한승연, 허영지, 니콜까지 완전체로 뭉쳐 앨범을 내게 되었습니다.

카라 강지영 근황

카라 강지영 집안

NS윤지가 사촌누나 이며 큰 언니는 축구선수 지동원과 결혼을 해서 집안자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NS윤지의 시아버지 또한 원로 코미디언 이상해, 시어머니는 국안인으로 집안 자체도 엄청난걸 볼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집안에 대해 항상 화제가 되었습니다.

카라 강지영 근황

작품 활동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민왕, 히간바나, 경시청수사과 7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것, 특명 지휘관 고마아야카, 닥터X, 오사카 순환선 사람역 마다의 사랑이야기, 오펀 블랙 일곱개의 유전자 등 일본 드라마 작품에도 출연을 했으며 영화 암살교실, 전원 짝사랑, 레온, 내인생인데, 킬러 그녀, 도쿄구울, 도스코이 스케하라 등 다양한 영화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카라 강지영 근황

국내 복귀와 동시에 2020에 야식남녀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었으며 국내에서도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2021년에는 일본소속사와 계약 해지를 했으며 앞으로는 한국에서 활동 할것으로 예쩡했으며 국내 팬들에게 기대감을 줬습니다.

카라 강지영 근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