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레전드 나이 백현 인스타 정보

태연 레전드 나이 백현 인스타 정보

8인조 소녀시대 멤버로 그룹에서 리더 및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2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멤버로 솔로 활동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어요

태연 레전드 나이 백현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태연 레전드

태연 레전드

요즘 놀라운 토요일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고 있는데 놀토에서 레전드를 찍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 위켄드 무대에서 의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느정도 노출이 있는 의상으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왔습니다.

태연 레전드

태연 프로필

본명 김태연 1989년 3월 9일 33세 신체 160cm 가족 어머니, 오빠, 여동생 학력 전주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태연 레전드

태연 백현

2014년 6월 19일 태연과 백현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태연이 자신의 승용차로 숙소 근처에 백현을 픽업한 뒤에 드라이브를 즐기는 사진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사진이 너무 명확해서 바로 둘은 열애를 인정 했습니다. 2015년에 두사람이 결별 했다는 보도가 나왔으며 정확한 결별 시기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태연 레전드

데뷔전에 2004년 제 8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10,000:1 가까운 경쟁률을 뚫고 노래짱 부문에 1위를 차지 했으며 대상을 수상하며 정식 캐스팅이 되어 정식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데뷔전부터 연습생 카페에서 노래를 잘하기로 유명하고 그룹보다 솔로로 데뷔할것 이라는 예상이 많았으나 2007년 소녀시대 7번째 최종 멤버로 발탁되어 정식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태연 레전드

그룹내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15년동안 그룹의 메인보컬과 솔로 가수로서 선후배 가수들 평론가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도 꾸준하게 솔로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최근에 소녀시대로 오랜만에 컴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태연 레전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